세븐틴은 미니 8 집'유어 초이스 (your choice)'타이틀곡'레디 투 러브 (ready to love)'로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롬을 달성했다

세븐틴은 1일 오후 방송된 mnet'm! countdown'에서 미니 8 집 앨범'유어 초이스 (your choice)'의 타이틀곡'ready'를 선보였다 SEVENTEEN
세븐틴은 1일 오후 방송된 mnet'm! countdown'에서 미니 8 집'유어 초이스 (your choice)'타이틀곡'ready to love'로 1위를 차지, 3 관왕을 달성하며 인기를 인정했다고 매체 측은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수록곡'애니원 (anyone)'의 무대를 선보였다. 화이트 수트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소화한 세븐틴 멤버들은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파워풀하고 절제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었다.이어 세븐틴은 타이틀곡'ready to love'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는가 하면, 완벽한 군무로'k 팝 퍼포먼스의 자부심'이라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1위를 차지한 자리에서'유어 초이스'를 함께 만들어준 스태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캐럿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팬들과 기쁨을 함께 했고, 특히 앙코르 무대에서는 어깨부상으로 함께 무대에 서지 못한 s.oups의 이름을 부르며 자상함을 보여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 (2일) 방송되는 kbs2'뮤직뱅크'에 출연, 타이틀곡'ready to love'의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