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이 정규 1 집 특별판'플로럴 센스'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세련된 보이스로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규 1 집 특별판'플로럴 센스 (floral sense)'를 받았다 Super Junior艺声
슈퍼주니어 예성은 세련된 보이스로 다시 한번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규 1 집 특별판'플로럴 센스 (floral sense)'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솔로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 앨범'sensory flows'를 발표한 예성은 신곡 3 곡을 추가한 정규 앨범 스페셜 에디션'floral sense'를 발표했다.28일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 (itunes)에 따르면, 예성의'플로랄 센스'는 발매 당일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브라질, 홍콩, 노르웨이, 멕시코, 페루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앨범 1위에 올랐다.이 밖에 태국 · 베트남 · 터키 등에서 5위 안에 들었고, 일본에서도 10위 안에 들었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floral sense (feat. aespa winter)'와 예성이 직접 작사 · 작곡한 신곡'mother'역시 각각 12개, 7개 지역의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 진입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했다.타이틀곡'floral sense (feat. aespa winter)'는 예성과 aespa winter의 완벽한 음악 케미가 돋보이는 곡으로, 꽃 같은 느낌으로 사랑을 표현, 많은 이들에게 훈훈하고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한다.